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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하이라이트

(1) 주로 데이터 센터 성장에 힘입어 역대 최대 분기 실적 달성

1) 전체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78% 증가한 57조 원

2) 데이터 센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93% 증가한 52조 원

3) 게이밍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 감소한 3.6조 원

(2) 블랙웰과 H200가 견인한 데이터 센터 성장

1) 블랙웰 매출은 16조 원으로, 회사 역사상 가장 빠른 성장의 제품군

2) 블랙웰 생산이 본격화되었으며, 확대되는 고객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공급을 빠르게 증가

3) 고객들이 차세대 최첨단 모델을 학습하고 AI 역량을 끌어올리기 위해 엔비디아 인프라 확장을 서두르는 중

4) 새로운 추론 모델로 인해 추론 수요가 가속화

(3) 게임 부문의 최종 수요는 여전히 강했으나, 공급 제약으로 출하량에 영향 발생

1) 공급 증가에 따라 1분기 강한 성장 예상

2) 새로운 지포스 RTX 50 시리즈 GPU 출시

 

2. 손익계산서


2025년 4분기
전년 동기 대비 변화율
매출액
57조 원
78%
매출총이익률
73%
-3%p
영업이익
35조 원
77%
순이익
32조 원
80%
희석 주당 순이익
1,294원
82%

 

3. 데이터 센터

1) 데이터 센터 컴퓨팅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함

2) 대형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CSP)가 데이터 센터의 절반 이상을 차지

3) 마이크로소프트와 아마존 등이 블랙웰을 가장 먼저 도입한 회사들 중 하나

 

4. 게이밍

1) 연휴 기간 수요는 견고했으나 공급 제약으로 인해 출하량 제약

2) 새로운 DLSS 4는 프레임을 최대 8배까지 향상

3) AI 기반 프레임 생성 기술로 렌더링된 한 개의 프레임을 세 개로 변환

 

5. 전문 시각화

1) 전문 시각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 증가

2) 자동차 및 헬스케어 등 주요 산업 분야가 수요를 주도

3) 이로 인해 NVIDIA RTX 워크스테이션에 대한 수요 증가

 

6. 자동차

1) 자동차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03% 증가

2) 자율주행차 및 로보택시 확대에 따른 강력한 성장

 

7. 사업별 매출 비중

8. 지역별 매출 비중

 

9. 매출액, 영업이익, 순이익 추이

매출액, 영업이익, 순이익의 10년 연평균 성장률은 39%, 60%, 61%입니다.

 

10. ROE 및 ROA 추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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