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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025년 1분기 하이라이트

(1) 판매량 증가와 가격 인상 덕분에 2%의 유기적 매출액 성장

(2) 이번 분기 10개의 카테고리 중 8개가 유기적 매출액 성장을 달성

(3) 글로벌 시장 점유율은 0.1%p 상승한 28%

(4) 핵심 주당 순이익은 통화 중립 기준 전년 대비 4% 증가한 2,643원

 

2. 브랜드

피앤지는 타이드, 오랄비, 다우니, 브라운, 헤드앤숄더, 질레트, 페브리즈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3. 글로벌 시장 점유율

회계연도 2025년 1분기 현재까지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은 28%입니다.

 

4. 2025년 가이던스

(1) 유기적 매출액 성장은 3~5%, 매출액 성장은 2~4%를 예상

(2) 핵심 주당 순이익 성장은 5~7%, 주당 순이익 성장은 10~12%를 예상

 

5. 사업별 매출액 비중

(1) 뷰티 : 헤드앤숄더, 허벌 에센스, 팬틴, 올드 스파이스, 올레이, SK-II 등

(2) 그루밍 : 브라운, 질레트, 비너스 등

(3) 헬스케어 : 오랄비 등

(4) 패브릭&홈 케어 : 다우니, 타이드, 페브리즈, 스위퍼 등

(5) 베이비, 여성 및 패밀리 케어 : 팸퍼스 등

 

6. 매출액, 영업이익, 순이익 추이

 

7. 주당 순이익 추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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